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top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교환/반품] 교환,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8-31 15:57:4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06

[교환/반품 방법]


제품 수령시 함께 받은 교환/반품 안내서에 고객정보 및 각종 항목에 체크를 하신 후 왕복배송비 5000원, 교환/반품 제품 과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.

(도서산간 지역및 상품 수량, 부피에 따라 기본 배송비는 변결 될 수 있습니다.)

제품은 수령시점으로 부터 7일안에 발송해주셔야 하며 반드시 CJ대한통운(1588-1255)을 이용해주세요.

상품하자, 오배송 시에는 100% 판매자가 책임 배송해드립니다.


  * CJ대한통운 이용 방법

     -  CJ대한통운 대표번호(1588-1255)를 통한 전화신청이나 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하시면 됩니다.

     -  가까운 세븐일레븐 편의점(타 편의점은 불가)에서 택배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.(일부 점포는 택배영업을 시행하지 않을 수 있음)



[주의사항]


1. 교환/반품 제품을 보내실 경우 반드시 다음의 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   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웨스턴타워 4차 416-417호


  명시된 주소이외의 주소로 보내실 경우 제품 분실이나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
2.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
-  제품에 부착되었던 택이 제거된 경우

-  제품의 오염 혹은 심각한 손상이 발견된 경우

-  제품 수령일로 부터 7일이 지나서 발송한 경우

-  고객정보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(반품/교환 안내서 혹은 송장에서 고객명, 주소, 전화번호 등을 확인할 수 없을 경우)

-  왕복배송비가 누락된 경우

-  교환/반품 제품이 판매사에 입고되지 않은 경우

 


[교환/반품 처리과정 및 일시]


교환/반품 처리는 고객님이 보내주신 제품이 입고완료된 후에 처리 됩니다.

교환/반품 물품은 오후 5~6시에 일괄적으로 입고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처리되는 날은 입고된 다음날이며 입고된 순서대로 처리됩니다.

보내신 제품이 정상적으로 입고되고 물품에 이상이 없으면 따로 연락없이 정상적으로 반품 및 교환이 실시됩니다.

물품의 이상이 있거나 교환 불가능한 상태(위 참조)일 때는 따로 연락을 드립니다.


반품환불의 경우 최초결제 방법에 따라서 환불처리의 차이가 있습니다.

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는 계좌로(교환/반품 안내서에 기재된) 입금되며 카드결제의 경우는 카드취소가 됩니다.

카드취소의 경우 취소승인 후 카드사에따라 실제로 환불되는 시기는 3일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CART
0